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인사드립니다.
  • 등록일  :  2022.12.21 조회수  :  110 첨부파일  : 
  • 오랜 가정사로 말 못하고 힘겹게 생활하던중 여청계 경찰관님의 도움으로 위험 상황을 피할수 있었으며,
    서울북부지방검찰청 오○은검사님의 연계로 서울북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의 도움과 지원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저에게 주어진 힘겨운 상황들은 혼자 감당하기엔 버거웠으며 갈피를 잡을수 없을 정도로 눈물조차 흘리지 못할만큼 억장이 무너져 내리는 시간들이었습니다. 저와 두아이 모두가 일상을 살아가며 누군가 아무런 댓가없이 나의 이야기를 온전히 들어 주시는 소중한 경험이었던 상담 시간을 할애하여 주신 송귀채사무처장님.
    지참한 서류를 꼼꼼히 검토하여 보시고 향후 대처 방법과 진행 방안을 상세히 조언해 주셨으며, 몇차례 상담을 받는 동안 저는 물론 두아이의 존재를 그대로 인정, 지지해 주시며 함께 아파 해 주시며 격려해 주셨습니다.
    상담중 저 개인적인 법적 대응에 초점을 두며 컨설팅과 저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솔루션 해 주셨습니다.
    범죄피해 지원을 위해 세심하고 개별적이며 전문적인 도움 덕분에 법적 해결은 물론이고 긍정적인 마음과 시각으로 세상을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두아이에겐 마음에 등불이 되어 주셨습니다.
    "그 분이 (송귀채사무처장님, 김○주주임님, 배○진주임님) 계셔 더 빛 났다! 라고 ..... " 칭찬합니다.
    한정된 인원으로 격무중에도 범죄피해자 한사람 한사람 집중해 친절하고 세심하게 응대 해 주시는 수고로움에 존경하게 되었습니다.
    겸손하신 태도로 자상하고 일관되게 전문적인 상담, 조언으로 처리하시는 송귀채사무처장님은 큰 사랑이십니다.
    서울북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 문귀례센터장님 이하 직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사 올립니다.